반응형

저탄고지 식단 -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만들기

 

불금에 그 동안 계속 먹고 싶었던 투움바 파스타를 만들어 먹었다.

생각보다 무척 간단해서 앞으로는 투움바 파스타는 아웃백이 아니라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으로 :)

 

필수재료 : 생크림, 간장, 파, 파스타면, 새우, 집에 있는 야채 

소요시간 : 약 20분

 

1. 생크림 또는 휘핑크림에 간장 한큰술과 대파 혹은 쪽파를 넣고 잠깐 숙성을 시켜준다.

이 소스가 바로 투움파 파스타의 기본이 되는 크림 소스가 된다.

 

 

 

2. 내가 사용한 파스타 면은 일본도쿄여행에서 마트쇼핑에서 사 온 저당질 파스타이다.

일반 파스타면에 비해서 당질이 50%인 제품이어서 100g에 탄수가 26.7g이 들어 있어서 저탄고지 식단으로 한번쯤 먹을만 하다.

 

 

3. 새우는 껍질까고 손질해서 소금이랑 페페론치노랑 같이 잠시 버무려둔다.

몸통만 넣어도 되는데 머리까지 넣어야 새우맛이 나기에 난 머리까지 넣었다.

페페론치노는 이번에 쿠팡 직구로 대량 사서 완전 든든한 기분이다.

 

 

 

 

4. 올리브유 두르고 마늘 잠시 볶다가 양파랑 브로콜리 넣어서 달달 볶아준다.

 

 

 

 

5. 야채가 어느 정도 익으면 아까 재워둔 새우를 넣고 또 같이 볶아준다.

어차피 새우는 금방 익어서 잠깐 볶아도 금방 익는다.

 

 

 

6. 아까 만둘어 둔 크림소스 넣고 다시 한번 끓여주면 투움파 파스타의 소스는 완성이 된다.

이 상태에서 잠깐 맛을 봤는데 진짜 투움파 파스타 맛이 난다.

 

 

 

7. 10분간 익힌 파스타면을 넣어주고 불에 볶으면서 소스가 면에 잘 스며들게 하면 된다.

 

 

8. 파스타는 접시에 담고 쿠팡 직구로 구매한 할라피뇨랑 같이 세팅해주면 투움파 파스타는 완성 :)

 

 

 

이제 먹어봅시다.

사실 면이 어떨까 싶었는데 완전 파스타면까진 아니여도 거의 85%는 비슷한 맛을 낸다.

게다가 크림소스랑 어울러져서 이건 완전 투움바 파스타보다 더 맛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하면서 이런 것도 먹을 수 있고 참 행복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넘나 좋다.

양이 꽤 많았는데 한그릇 뚝딱 해치우고 언니도 한입 맛보게 해줬더니 맛있다고 칭찬해줬다.

생각보다 만들기 너무 쉬우니깐 이젠 아웃백 가지 말고 투움바 파스타는 집에서 해먹자 :)

 

2018/04/05 - [Healthy/저탄고지 다이어트 (LCHF)] - 저탄고지 식단 - 안동찜닭 만들기

 

 

반응형

+ Recent posts